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

베트남 하노이 백종원사장님이 추천하신 로컬푸드 맛집 쏘이쎄오 (쏘이메이)현지 맛집

by 인천학스 2024. 10. 15.

31 P. Lý Thường Kiệt, Hàng Bài, Hoàn Kiếm, Hà Nội, 베트남

로컬푸드파이터에 나왔던 그집이에요!!! ㅎㅎ
베트남사람들이 아침식사로 많이 먹는다는

그 음식!!

쏘이쎄오!!


다들 등교, 출근 전에 하나씩
사서 먹고 가나 봐요~!

호텔에서 걸어서 대략 10분 거리
호텔은 서머셋호텔이고요,,,

조식을 간단히 먹고 8시쯤 방문했어요~!!
아침공기 마시며 느긋하게 걸아왔죠!! ㅎ


일찍 온다고 일찍 왔는데도,,,
우와 사람들이 엄청 많아요~~!!!!

새벽 5:30~13시까지만 영업하세요~!! ㅎ
(일찍 하고 일찍 문 닫는 곳이에요)


사람들이 다 몰려 있어서 가보았더니
가운데에 아주머니 한분에서 뭔가 열심히

반죽을 떼고, 챗칼로 갈고,
엄청 빠르게 움직이고 계셔요;;

가격은 대략 한화 750원 정도!
엄청 저렴하죠!!! ㅎㅎㅎ


다들 줄 서서 기다리고 있는데,,
우리도 주문을 했죠!! ㅎㅎ

찰밥랑 옥수수밥이 있는 거는 나중에 알았어요~!

일단 우린 기본만 주문을 한 상태라,,,
맛만 보려고 1개만 주문해 보았어요~!


짜잔!!!
줄 서서 기다려서 받아온 쏘이세오
생각보다 빨리 받을 수 있었어요!!

내용물을 보면
옥수수밥 어묵 말린고기 튀긴 샬롯이
들어있어요~!


한입 먹어보니 고소하고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새로운 맛! 뭔가 비교를 굳이 한다면,,,
치킨마요맛?? 그런 느낌?
일단 맛은 있어요!! ㅎㅎ

아침에 부담 없이 간단식으로 먹기 좋아요!! ㅎㅎ
그래서 그런지
베트남사람들이 많이 먹는가 봐요!! ㅎㅎ

하노이에 오시면 꼭 한번
먹어봐야 할 음식!!! 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1 P. Lý Thường Kiệt, Hàng Bài, Hoàn Kiếm, Hà Nội, 베트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