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

소고기 화로구이 한양화로 서산동문점

by 인천학스 2024. 8. 6.


갑자기 방문한 서산,,,
여기에서 새로운 소고기를 맛보았죠~!

소고기 화로구이 전문점
“한양화로”


딱! 4시에 도착하여 브레이크타임이 끝나는 시간이죠!
어른셋, 아이셋 이렇게 방문해 보았어요


음~~~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나?
매장이 넓고 깨끗하고
정리정돈이 잘 되어 있어요
고급스러운 느낌도 나고~!


여러가지 메뉴중에 셋트메뉴를
시켜보았어요

한양한판A 를 주문해 보아요!!


화로에 숯이 들어오고,,
버섯과 가지,, 꼬치도 있네요~! ㅎ


음~~~!!
윤기가~~ 자르르륵!!
빨리빨리 구워보고 싶어요~!!


치이이이~~~ 굽는소리 좋다~!! ㅎ
빨리빨리 맛보고 싶어요~~!!! ㅎㅎ


자~~ 이렇게 한점 먹어요~!! ㅎㅎㅎ
스르르륵~~ 육즙이!!

입안에서 냠냠~~냠냠!!
(진짜 맛있는데 사진이 좀;;; )


부친개도 나오고~~!! ㅎ
이날 행사여서 소주가 1500원!! ㅎㅎ
우~~~~오ㅏ  파격세일!!!! ㅎ


이제 양념한판을 먹어 보아요~~!!
음~~~~ 달달한 양념냄새~~~!!
냄새조차 부드러워요~~!! >,,<


이렇게 화로에 양념을 올려서~~!!!
지지지~~~이이이이~~!!!

음~~!

육즙이 더 많고~!!
향이 아~~~주
달달하고 좋아요~~~! ㅎㅎ

오랜만에 아~~ 주
좋은 소고기 먹어 보았어요

엄청 많이 먹을줄 알았는뎁 ㅋㅋ
배가 차네요~!!

여기 살얼음 냉면이 아주 맛있어요!!
사진은 없지만,,, 추천!!! ㅎㅎ

한양화로 잘먹고 가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