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것

인천 송월동 동화마을

by 인천학스 2024. 4. 3.




송월동 동화마을 ^^
동화 속에 주인공들이 모두 모여있는 작은마을~
작은골목에는 벽화와 알록달록 색칠로 이쁜 골목들,,,,



연인, 어른, 아이 등등  모두가 즐거운 곳^^
1년전에도 왔엇는데 시간은 참 빠르게 지나가네요~!




예전이랑 바뀐건 많이 없지만~! 따뜻한 봄날에 오니 마음도 따뜻해 지네요~! 어릴적 기억도 생생히 나고^^
날도 좋으니 걷기도 좋네요^^




따뜻한 봄날의 주말이다 보니,,,
사람들이 많이 왔네요~^^
이곳저곳을 구경하면서
즐거운 하루를 보냈네요^^


즐거운 주말 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