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것

5월 가족나들이 가제잡기 좋은“삼막사계곡”

by 인천학스 2024. 5. 24.


5월에 가족 나들이 하기 좋은 곳!!
삼막사계곡!!

위치가 금천시흥과 안양석수의 경계선에 있네요
금천구 시흥인 줄 알았는데,,
안양석수로 속하네요 ㅎㅎ



제2경인 삼막 IC로 나오면
경인교대 옆 “삼막사” 이정표가 보입니다

길 따라 올라가면 주차장 바리케이드가 나오고요
더 올라가면 주차장이 나옵니다
(등산객이 상당히 많이 있어요)

올라가는 도로 옆으로는 계곡물이 흐르고 있고,



5월이면 낮엔 좀 많이 덥죠!
계곡물에 발 담그긴 좋은 시기죠!!

우리 가족도 오랜만에 와 보았어요~!
원래 “가제 잡기” 로 유명한 계곡이거든요!! ㅎ


예전에도 몇 마리씩 잡고 했는데~! ㅎㅎ

이번엔 우리 딸과 함께 같이 잡다 보니
1시간에 17마리 를 잡았네요~!
너무 작은 건 풀어주고,,,

집사람,,, 연락받고 내려왔네요 ㅎㅎㅎ



간단한 나들이라 집에서 싸 온 샌드위치와 과일을 먹고
조금 쉬다가 일찍 나왔어요~ㅎㅎ

나오기 전에 잡은 가제들 다 풀어주고,,,
가져간 쓰레기 잘 챙겨서 집으로 왔네요! ㅎㅎ

아이들 있는 가정이면 나들이로 좋아요!! ㅎ

삼막사에서 잘 쉬다 갑니다^^

감사합니다!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