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것

“인생닭강정” 행담도휴게소점

by 인천학스 2024. 6. 12.


행담도 휴게소의 또 다른 맛집!!
인생닭강정이죠!!


닭강정도 맛별로 있고,
그 옆에 튀김크랩도 같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딸아이가 닭강정이 먹고 싶다 해서 와봤네요~!!
매운맛은 못 먹어서 달콤한 맛으로

아~~ 주 작은 거 하나 시켰네요 ㅎㅎ


난 크랩이 먹고 싶었지만,,,
이미 다른 음식으로 너무 많이 먹어서,,

여기까지만,,,




다음엔 크랩을 한번 먹어보고
리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먹거리가 아주 많은 휴게소!!
행담도 휴게소 한번 들려서~!

여러 음식들 드셔보시길~^^

감사합니다!! ㅎㅎ

충남 당진시 서해안고속도로 27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