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것

24시 무인카페 “4ST” 김포 장기점

by 인천학스 2024. 6. 10.


포스트 24 무인카페 김포 장기점입니다
4번 정도 방문했고요

대부분 겨울이 방문을 많이 했는데
그땐 야외가 있어는 지는 모르겠네요

날이 좋아서
야외에 테이블을 깔아 놓은 거 같아요~!



무인카페에 야외테이블이 있는 곳은
많이 없는데요~!

여기 장기점엔
야외에 자리가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ㅎㅎ
(담요도 실내에 준비되어 있네요!)



커피머신 2대에 음료&디저트 자판기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좋아요!!!



실내는 넓고, 테이블도 많아요~!
방문하다 보면 늦은 시간에도 손님들이 있는데

이날도 손님들이 계셔서 다 빠지고 촬영함~
야간에도 찾는 사람에 많네요~!



충전용 보조배터리 있는 곳은
처음이에요~!
다른 곳은 가끔 충전용 케이블은 있는데,,,

요즘엔 무인카페에서 핸드폰충전을
할 수 있는 곳이 많이 없는데,,,

포스트 24엔 보조배터리까지 있으니
주인분이 손님에 대해 신경을 많이 쓰셨네요!!
담요도 같이 있어요!! ㅎㅎ


이른 새벽 잘 쉬고
맛있는 커피 잘 먹고 갑니다~^^

김포한강4로 8 225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