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

강원도 횡성 메밀막국수 맛집 ”메밀가“

by 인천학스 2024. 9. 19.


횡성 “메밀가” 처음 들려봐요~!
자주 지나가는 길인데,,,
횡성집을 가려면 요기 앞을 항상 지나가요,,, ㅎㅎ


갈 때마다 사람이 많고 주차장도 꽉꽉 차서,,,
한 번은 가봐야지,,, 했는데,,,

이번에 오게 되었네요~~!! ㅎ


명절인데도 영업하시고,,,
주차장에 차들이 가득합니다,,


주차장에 주차하고,,,
계단을 오르면,,,
넓은 테라스기 나와요,,,


이렇게 이쁜 고양이 두 마리가 반겨줍니다,,,
막,,, 가까이 오지는 않지만,,, 또 도망가지도 않아요,,
어슬렁 거리면서 돌아다녀요,,, ㅎㅎ


실내에도 사람들이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명절이라,,, 가족끼리 오신 손님이 많으세요~!


방으로 되어 있는 곳도 있어서,,,
독립적인 공간을 원하신다면 이용하셔도 될듯해요


메밀막국수세트를 시키면,,,
불고기 직화구이가 같이 나와요~!! ㅎㅎ
우리 딸이 먹을 게 없어,,, 걱정했는데,,, ㅎㅎㅎ

불고기 맛도 좋아요!!


그리고,,, 공깃밥을 시키니,,, 친절하신 사장님께서,,,
미역국도 주셔서,,, 아이가 참 잘 먹었네요,, ㅎㅎ

여기 리뷰에,,, 다들 사장님
칭찬으로 가득합니다,,
상냥하고,, 매우 친절하시다고,, ㅎ


금세 주문한 메밀막국수 (비빔, 물) 이렇게랑
명태회막국수,,, 가 나왔습니다~!


메뉴를 여러기지를 시켜 보았는데요~!!
다 맛있네요~!! 새콤새콤하게 맛있어요~!! ㅎ


메밀면에 비벼서,,,, 불고기랑 같이 먹으면
그만이죠!!! ㅎㅎ
아주 음식궁합이 좋아요~! ㅎ


새콤달콤하게 먹으면서,,
시원한 백김치랑 먹어도 그만!!
아삭아삭 백김치맛도 좋아요!! ㅎ


순식간에 흡입하고,,, 메밀차 한잔으로 마무리하면
끝!! ㅎㅎ 음식도 금방 나오고,,, 식사도 금방 해서,,,
회전율이 아~~ 주 좋네요~!! ㅎㅎㅎ

친절한 사장님이 아주 잘해주셔서,,,
배불리 잘 먹고 가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