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

용현동 야식 용용불닭발 + 오돌뼈

by 인천학스 2024. 8. 27.


일요일 저녁 야식으로,,,
오랜만에 닭발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솔직히,,, 우리동네에 딱! 이맛이야! 하는 닭발맛집이,,,,
어딧는지 모르겠어요~!!


여기저기 찾아보다 이번엔
용용불닭발에 주문을 넣어보았죠~!


오돌뼈 + 닭발세트 로 항상 주문하죠!!

오돌뼈, 닭발, 계란찜, 주먹밥!
이렇게 먹어줘야~! 먹은듯 하죠!! ㅎㅎ


제가 매운걸 좋아 하는 편인데,,,
가끔 먹지 못하게 매운곳도 있어서,,,?!?!

맛있게 매운곳을 찾아봤죠~!


저한텐 용용불닭발에 딱이네요!! ㅎㅎㅎ

너~~~무 맵지 않으면서,,, 맛있는!!
맛있게 매운 닭발이죠!! ㅎㅎ

닭발잘하는 집이 오돌뼈도 잘하죠!!


이렇게 오랜만에 맛있게 먹어봤어요~!! ㅎㅎ
너무 맵지 않고 맛있게 매운 닭발, 오돌뼈 를
원하신다면!

추천드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