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

경기도 광주 남한산성 오리고기 주물럭 맛집 만수촌

by 인천학스 2024. 10. 1.
남한산성로 481

가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는 날
밤낮으로 기온 차가 조금 있는데,,,
낮에는 아직도 덥네요,,,


일요일인 오늘은
가족들과 광주에 남한산성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남한산성동문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토속음식점 “만수촌”입니다!!


음식은 백숙, 구이, 주물럭, 파전 등
종류가 다양하게 있어요!! ㅎㅎ

이런 곳에선 백숙이죠!! ㅎㅎㅎ


음식도 음식이지만 여기 “만수촌” 은
계곡을 끼고 있는 식당으로

여름에는 진짜 계곡 때문에
손님이 더더 많을 거 같아요!!


계곡을 내려갈 수 있게
계단을 아주 잘 만들어 놓았네요!! ㅎㅎ


계곡물도 깨끗하고,,, 여름에는 가족들이 놀러 오면
아이 있는 집은 계곡에서 잘 놀 수 있을 거 같아요!!


테이블이 대부분 야외에 설치가 잘되어 있어요~!!
비가 와도 거뜬할 거 같아요!!

막~! 덥지 않고 바람도 시원하게 불아와서
우리도 야외에서 식사를 해보려 합니다!! ㅎ


일단!!
생오리구이, 오리주물럭, 두부김치를
주문해 보았어요!! ㅎㅎ

(계곡을 다녀온 사이에 주문이 끝났음;:)



기본반찬들과 오리고기, 주물럭, 두부김치가 나왔어요!!
고기가 구워지는 동안에 두부김치 한입!!

볶음김치라 들기름 냄새 솔솔 나고,
두부도 부드럽게 맛있어요!! ㅎ


구이는 후다닥 먹어버렸네요~!! ㅎㅎ
주물럭 조금 건져 먹고 공깃밥 3개를 볶아서!!!

냠냠!!! ㅎㅎㅎㅎ


역시~~!!
주물럭엔 볶음밥이지!!!
마무리가 아주 좋아요!! ㅎㅎ

맛있네요!!

주물럭양념에 볶음밥이라,,, ㅎㅎㅎ


모든 음식을 다 싹~~~!
쓸어버렸네요!! ㅎㅎㅎ

배불리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
알차게 먹었네~~ ㅎㅎㅎ

남한산성에 오시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ㅎㅎ

맛있게 잘 먹고 가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