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

나트랑 “애그커피“(Egg coffee) 커피맛집 로컬카페

by 인천학스 2024. 2. 15.

베트남은 커피도 유명한데요…
소금커피, 코코넛커피, 는 베트남 어딜 가든 맛볼 수
있는 국민커피라고 할 정도인데요,,,

이번에 방문한 커페는 조금 특이한 카페입니다,,,,
계란커피로 유명한 커피맛집인데요~~!!


구글지도 검색 or 주소복사 하면 쉽습니다!


나트랑 시내에 위치해 있고,,,  
흔히 지나다가 봤을 수도 있는 위치라…
지나다 보이면 한잔하고 가세요~!!
색다른 맛!! ㅎㅎ추천!

캠핑용 의자들이 많이 있어서 조금 쭈그리고 앉는 느낌인데 뭐 불편하진 않네요~ㅎㅎ
대부분의 로컬카페 의자들이 작더라고요~!


한국사람들이 많이 방문을 했나 봐요~!!
우리가 방문했을 땐 한 명도 없었는데…
메뉴가 한글로 되어 있음~!! ㅎㅎ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계란커피(좌), 계란완두콩커피(우),
바닐라 아이스크림(아래),,,,,,,,,

이렇게 3개 주문했습니다~!!ㅎㅎ
근데 리뷰에 음료 나오는데 오래 걸린다….라는
말이 많이 있더라고요…..;;;;;
얼마나 오래 걸리겠어….. 했는데;;;;

우리는…. 20분 정도…. 기다린 듯해요;;;;;;
한국에선 있을 수 없는 일이죠…;;;;
주문이 많은 것도 아닌데….. 흠….
그냥 뭐 문화차이라 봐야죠;;; ㅎㅎ
느긋한 문화와 빨리빨리에 차이… ㅎㅎㅎ

계란을 갈아서 넣은 거 같은데….
계란맛이 조금 나는 거 같긴 한데…
계란이다라는 느낌은 없었던 거 같아요~ㅎㅎ

그리고 계란완두콩 커피는 커피 같지 않고~!
고소합니다~! 두유 같은 맛이고요~!

계란커피 맛은 그냥 찐한 믹스커피맛이 나는 거 같아요~!!

냐짱에서 새로운 커피를 즐겨 보시려면~!!

애그커피 한잔~!! 추천드려요^^ ㅎㅎ

냐짱에서 즐거운 여행 되시고~!!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