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

나트랑, 깜란 로컬 숯불바베큐 맛집!!

by 인천학스 2024. 2. 28.

이번여행 중 제일 장거리 코스네요..ㅎㅎ
나트랑 시내에서 바베큐집을 찾아봤는데…
옆동네 깜란에 2곳이 나오는데… 거리가…31km 나옴…
고민하다… 추억이다 생각하고.. 출발~!! ㅎㅎㅎ


구글지도 검색 or 주소복사!!




바이크를 타고 대략~!! 40분을 가야 함…ㅎㅎ

신난다~!! 저녁 6:30쯤 출발해서 가는데
여기저기 여럿마을을 지나고 또 지나고, 지나서,,

가다 보니…. 아무도 없는… 도로를 달리고 있고,,,
바이크탄 사람들은 보이지 않고 ,,,,,
가~~~~ 끔,,,, 차들만 지나가는데,,,,,
위험할까? 걱정을 하고,,, 돌아갈까??
고민을 하면서 가다 보니,,,,,

조금씩 조금씩 네비에 키로수가 줄어든 걸 보면서,,,,
위안을 삼으면서 달리는데…

멀리서 보이는 마을 불빛들이… 얼마나 감사한지 …ㅜㅜ

겨우 도착한 깜란!! 이곳에 현지사람들만 알고 있다는
바베큐 맛집이 있다고,,,  
험란한 길을 지나 찾아왔죠!! ㅎㅎ



저녁 7:10 정도 도착!!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식당엔 손님들이 많이 있었고~!
외국인 셋이 바이크 타고 현지 식당에 와서 그런지,,,,
사람들이 한 번씩 쓱~ 쳐다봄 ㅎㅎㅎ 머.. 쓱… ㅎㅎ


가~끔 한국손님이 찾아오곤 하나 봐요~!
우리가 갔을 땐 모두 현지사람들인데…
어느 정도 먹다 보니깐… 한국분 여성 2분이 오셨네요,,,
어느 정도 알려지긴 했나 보네요 ㅎㅎㅎ



긴장이 풀려서 그런지 배가 무지 고파졌음!!!
뭐든지 먹을 수 있는 각오로!! 주문을 하는데…!


여러 가지 메뉴가 있는데 우리가 시킨 건,,,
닭고기, 새우, 쭈꾸미, 곱창이 들어가 있는 세트고요!

콤보 2번을 시키기로 했어요
그리고 모닝글로리, 볶음밥 1개도 같이!!


아! 그리고 주문할 때 구워 먹겠다 미리 말 안 하면,,,,
기본 버터구이로 준비를 해주세요!!
거의 다 버터구이로 해서 먹더라고요~!!

우린 구워 먹겠다 해서 숯불을 가져다줬어요!!


모닝글로리는 이번 여행에서는 처음 맛보네요!! ㅎㅎ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ㅎㅎㅎ



직접 구워 먹어도 되는데,,,
직원분이 땀 뻘뻘 흘리면서 구워주네요~!! ㅎㅎ
그 덕에 우린 맛있게 먹었고!!
구워주는데 고생해서….. 약간에 팁을 드림!! ㅎㅎㅎ


여러 가지 음식을 구워 먹음!!
다른 메뉴도 많이 있으니~!! 골라서 드셔도 돼요!!



삼겹살, 주꾸미, 버섯, 새우, 곱창 ㅎㅎㅎ
내가 좋아하는 거 다 있음!! ㅎㅎ


이렇게 모든 구이와 음식을 다 먹어버림…. ㅎㅎㅎ
대단해!! 배불리 잘 먹었네요!! ㅎㅎ


쌀국수만 먹다 고기를 살짝~ 먹으니!‘
든든하네요!! ㅎㅎㅎ 고기맛집임!! 강추!!!

좀 멀리 왔지만!! 그래도!! 맛있게!!!
좋은 추억 하나 만들었네요!! ㅎㅎㅎ

아~ 그리고 식당 바로옆에 이쁜 MZ로컬 카페도 있는데
그곳 후기도 올리겠습니다~!!^^

나트랑에서 즐거운 여행되시고!!


감사합니다!!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