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

나트랑 덤시장 옆 “냄느엉” 로컬맛집!!

by 인천학스 2024. 3. 15.


베트남 음식 중 쌀국수, 반미만큼 유명한,,,
냄느엉!!
많은 사람들이 알고서 식당을
찾으시는데요~!


오늘은 나트랑 덤시장 인근에 있는,,,
냄느엉 로컬 맛집을 소개합니다~!!!

현지인들이 많은 식당인데요

아주 청결하고~!
정리정돈 잘되어 있고,,
직원들도 친절하고~!!


2층으로 안내를 받아서 올라갔는데요,,,
2층에 사람들이 엄청 많았고~!
한국분들 1팀 외에도 중국사람들도
많이 있었네요~!!


우리가 주문한 건 냄느엉 이랑,,,
아이가 먹을 구운 쇠고기까지~!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여러 가지 야채와 고기와 소스를 넣어
돌돌 말아서 한입~!! ㅎㅎ
야채와 같이 씹히는 고기맛이~
생각만 해도 군침이,,, ㅎㅎ


아이도 구운 쇠고기를 맛있게 먹고~!!
배가 차지 않아서,,,
냄느엉을 추가로 주문해서 먹었네요~ ㅎㅎ

5만동(2600원)이니깐
부담 없이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ㅎㅎ


나트랑에서 즐거운 여행되시고,,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