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

나트랑에서 맛본 중동의 “팔레스타인” 식당

by 인천학스 2024. 3. 14.


한국에서는 보기 힘든 음식인데요,,
바로 중동 팔레스타인 음식점 입니다~!! ㅎㅎ
골목골목을 지나다 몇 번 지나처 갔는데,,,


색다른 음식을 찾다 보니~!!
한번 먹어보고 싶단 생각으로 찾아가 봤습니다~! ㅎㅎ

입구에서 피자도우를 굽고 계신 사장님이 친절히
인사를 해주시네요~^^

러샐크러우 를 닮으신 사장님~!
매우 친절하세요~!! ㅎㅎㅎ



무엇를 주문할까 하다가 처음이다 보니,,,
아무래도 추천메뉴가 좋겠다 하여
기본음식을 추천받아서 주문했네요~!


고기와 콩으로 만든 반죽에
야채와 볶은 감자를 넣고
소스를 넣어서 먹는 음식인데요,,,


콩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부드럽고, 고소한 맛에
살짝 시큼한 소스가 합처져서,,,,

샌드위치랑은 좀 다른 맛의 조합이네요!!
중동의 맛!! 처음 느껴 보는데!!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2가지 맛의 피자! ㅎㅎ
반듯한 원형 모양의 피자는 아니지만!!
콩과 깨와 여러가지
소스의 토핑이 올라가 있습니다!
이것 또한 베스트 메뉴 인데요~!!
부담 없이 먹을수 있는 피자네여!!


우리가족이 음식을 너무 잘 먹어서 그런지,,
사장님의 서비사 피자 입니다~!! ㅎㅎ
기름 소스를 찍어서 먹어 보았는데요
토핑으로 콩을 갈아 놓은걸
올려 구어낸 피자인데요!

같이 한번 맛보세요!!

한국에서 느끼지 못한!!
중동의 맛!!

나트랑에서 즐거운 여행 되시고!! ㅎ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