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

나트랑 로컬 맛집!! 오징어쌀국수!!

by 인천학스 2024. 2. 5.

베트남하면 역시 쌀국수죠!!
나트랑에서도 유명한 국수집!!
그중에서도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소문이 난
로컬식당을 소개 하려 합니다~!!ㅎㅎ

위치는 큰 도로변이라 쉽게 찾을수 있고요!!

구글지도 복사 및 하이카를 검색하면 되요!


현재 나트랑 관광객등 사이에서도 유명해져서 한국인들입맛에 맞는지 꽤 많은 한국사람들이 들리는
코스라고 합니다~!!ㅎㅎ


자리가 많치 않아서 기다릴수도 있음!!


4테이블이 있고 옆건물에 조금하게 확장을 한듯 합니다


대부분 쌀국수 가격은 그리 비싸지 않아요~!!  
55000동 으로
한국돈 3000원 정도라 생각 하시면 되요~!!ㅎㅎㅎ
1,2번이 베스트 메뉴입니다!!


숙주와 야채를 넣고 말린 오징어와 고추양념을 넣으면!!
맛이 아주~!! 맛있습니다~!!ㅎㅎㅎ
매운걸 좋아해서!! ㅎㅎ


이렇게 드시면~!!! 아주 맛이 끝내주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