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

나트랑 유명빵집! “ABC베이커리” 를 소개합니다~!ㅎㅎ 새로 이전한 곳이에요!!

by 인천학스 2024. 2. 5.
새로 이전한 가게의 모습!!

나트랑에서 “베이커리” 엄청 유명한 빵집이에요~!!
빵순이라면 한번 쯤은 들려야 하는
나트랑 필수 코스 입니다~! ㅎㅎ


기존자리에서 걸어갈수 있을 정도입니다

예전자리에 문닫은 상태로 간판도 있어서 휴무 인줄 알고 다음날에도 가보니 닫혀 있길래
네이버 및 구글, 나트랑카페를 찾고 찾아서
새로 이전 한 곳을 찾음!! ㅋㅋ 고생했네요~! ㅎ
구글지도에도 예전 자리만 나옴 ㅜㅜ


주소 복사해서 찾을수 있어요~!ㅎㅎ




바이크를 매장앞에 주차가능! ㅎㅎ
바이크발렛 해주시는 어르신 3분 대기중~!!


이전한지 얼마 안된듯 해요~!
진열이 안된게 많고 또 음료 및 커피가 준비중으로 주문이 안되는게 엄청 많았어요
그래서 물과 아메리카노 한잔만 샀네여~!


음료메뉴 계산따로…. 베이커리 계산따로 합니다~! ㅎ
로컬카페에선 기본 물한잔 커피한잔 나오는데
여긴 물병으로 되어 있어서 구매 해야함~! ㅎ



계단으로 올라오면
2층에서 먹을수 있는 자리가 있어요~!
그리고 사진은 없지만
파스타랑 뭐 다른 음식을 주문 할수 있게
2층에 메뉴판이 따로 있음~!



저녁을 먹고 온 상태라… 간단히… 먹어 보았네요~!!

아~!! 그리고!!! 로컬 베이커리 카페라…
직원들이 영어 및 외국어를 못해요;;
그래서 번역기 쓰시던가….
몸으로… 잘 통역을 하시면 될듯 합니다~^^

나트랑에서 즐거운 여행 하세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