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것

나트랑 여행 로컬식 투어!

by 인천학스 2024. 2. 6.

24.1.30 ~ 24.2.6 나트랑 가족여행~❤️
집사람이 두달전에 딸이랑 와서 좋다하여~ 같이 옴!!

한식안먹고 여행하기~!!! ㅎㅎ
1.30일 1:50 새벽비행기로 출~발!!


대략 나트랑 시내에 도착했을때 시간은 오전10시반 정도 된듯 ㅎㅎ 첫코스로~! 네일샵에서 네일 및 손톱케어~!!
완전 공장같이~ 찍어 내는거 같음!
직원과 손님이 엄청 많이 있음… 남자는 나만…..;;;
제가 캐어가 빨리 끝나서 혼자가서 환전을 하고~!!


환전은 사람들에 제일 많이 하는 “김청”  에서 했고여~! 구글지도에 검색하면 쉽게 찾을수 있고요~!!

호텔은 5성급 시내중심에 있는 버고호텔을 예약했습니다
수영장이 제일크고!! 조식이 제일 잘나온다 하여~!!
전체적으로 직원들이 친절하고~! 조식이 맛있고~!
가격이 제일 마음에 듭니다~!! 가성비 갑 호텔!!  추천!!


시내중심에 위치함!!  상점, 바다, 시장, 다 가까움!!


바이크렌트 해서 멀리는 30키로까지 구석구석 누빔!!

나트랑에 현지인들한테 유명한 식당 & 카페만 방문이
목적이였음~!! 종류별 쌀국수는 다 먹어 본듯 하네요~!!
카페도 현지 MZ세대들이 좋아한다는 곳만 다니다보니..
영어 및 외국어가… 안됨… 덕분에 베트남어를 많이 배우고 가네요~!!  ㅎㅎㅎ


다낭에 갔을 땐 인사정도만 했는데~ 나트랑에선 로컬로만 다니니 베트남어가 필요함!!! ㅎㅎㅎ


호텔조식 먹고 나와서 쌀국수 먹고… 카페 커피마시고… 점심 로컬먹고…. 또 카페… 디저트… 저녁…..마사지… 바닷가 산책…. 바이크 드라이브… 등등


먹고자고 먹고자고 또 먹고… 쉬고 자고…!!
반복이네요~!!ㅎㅎㅎ
너무 ~!! 좋아~~~!! ㅋㅋㅋㅋ


일정이 아이가 심심해 해서 투어 2개을 하게됨!!
아이러브스파 투어랑! 욜로투어를 했습니다~!


스파는 나중에 부모님들과
다시 방문해도 좋을듯 하네요~!  ㅎㅎ



욜로투어도 먼 바다에서 자유수영이 넘좋은데~!
피부가 너무 많이 탐…ㅜ

먹고 쉬고 또 먹고~!!!


원숭이섬, 깜란 BBQ, 포나가르사원, 롱선사, 롯데마트 등등 생각나는 곳이 많네여~!! ㅎㅎ ㅜㅜ


더 많은 사진과 영상이 있는데 그걸 다 보여주지 못해서 많이 아쉽지만… 이번 여행에서 우리가족여행이 알차고 기억에 많이 남는 여행이네요!!
나트랑 다시 또 방문하면 아직도 갈곳이 많에 남았네요!!

하트는 다 방문한곳!! 깃발은 아직 못가서… 다음에 방문때 방문해볼 예정입니다~!!  ㅎㅎ


다음에도 더 좋은 소식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