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것

나트랑 원숭이 섬 방문기 (몽키 아일랜드)

by 인천학스 2024. 2. 7.


나트랑여행 5일 차~~~!!!!!  

구글지도를 보다가..
조금 멀리 떨어진 곳에 있는 원숭이섬이 보이네요~!!
정보를 얻기 위해 투어 쪽으로 보는데….
투어가 있긴 있는데…
이쪽은 투어로는 잘 안 가는 듯 보이네요… 그래서…
바이크를 타고 가보려 합니다~!! ㅎㅎㅎ


호텔이 있는 시내에서 대략 30분거리에 있음…
17킬로는 뭐… 갈 수 있음 ㅋㅋㅋ


룽푸선착장에 도착해서 바이크 주차하고~!
룽푸선착장에선 배로 10분 거리의 섬이 있음~!
원숭이섬과 화랑섬 두 곳이 있는데요~!!


선착장쪽으로 내려가면 기념품상점,
매점, 매표소, 화장실 등등 있습니다~!!
일단 표부터 끊었는데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원숭이섬은
어른 18만 동(10000원), 아이 10만 동(5500원)

화란섬이
어른 24만 동(13000원), 아이 15만 동(8200원)

원숭이섬 + 화란섬 세트로는
어른 58만 동(31600원), 아이 38만 동(20700원)이네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우린 원숭이섬만 가보기로 했습니다~!! ㅎㅎ
표를 끊고 배를 기다려야 하는데…


배를 기다리는 동안에…
다들 후기에 매점에 파는 생과일주스가 맛있다고 하여~!
우리도 오렌지와 망고 주스를 먹어보았는데요~!! ㅎㅎ
시내에서 파는 것보다 저렴하고~!!
맛도 있고~! 양도 엄청납니다~!
ㅎㅎ 한 번씩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20분정도 기다렸다가 배를 타고 10분정도 가면
원숭이섬에 도착합니다~!!
우리나라 남이섬 같은 느낌이에요~!! ㅎ
카누에다 그림을 그린게 너무 이뻐서 찍어봤네요~!

원숭이가 얼마나 있겠어하고… 갔는데
입구에서 어느 정도 들어가다 보니~!!
길가에, 풀숲에, 한두 마리씩 보이더니,,, 아주 큰 나무에
새끼원숭이들이 엄청 매달려 있네요~! ㅎㅎㅎ


매점에서 미니바나나와 땅콩을 하나씩 사니…
주변에서 아는지 원숭이들이 엄청 몰려옵니다~!
아이가 들고 있으면 위험합니다~!
어른이 항상 옆에서 보호해 줘야 합니다~!  
음식을 손으로 줘서는 안 되고 던져 줘야 합니다~!!
원숭이한테 물리면 큰일 난다 하니~!! 항상 주의하시고!

방송에서도 주의방송이 계속 나옵니다~!
원숭이 자극하지 마시고 눈으로만 즐기시길 ~^^
추천드려요~!!


섬 곳곳을 둘러보다가 공영을 한다 하여~!
공연을 보러 갔습니다^^

공연시간은 10시 14시 15시
하루 3번 공연을 하는 듯하네요~^^


20분정도 짧게 원숭이, 개의 공연이 있습니다~!
공연장 공연이 끝나면 옆에 수영장에서 바이크 타는
원숭이와 수영시합을 하는 원숭이들을 볼 수 있고~!
수영시합에 작은 돈내기도 합니다~^^


화란섬까지 가기엔 체력적으로 힘들꺼 같네요~!
원숭이섬만 보길 잘한 듯합니다~ㅎㅎ

공연이 끝나고 선착장으로 이동하여 배를 타고 나왔습니다~! 총 이용시간은 2시간 반정도 된 듯하네요 ㅎㅎ

우린 투어가 아닌  개인으로 와서 가격대비 저렴하게 관람했습니다~! 개인으로 올 땐 투어보단 택시를 이용하여 오시는 게 저렴할 수 있을 거 같네요~^^

원숭이 섬에서 좋은 추억 만들고 갑니다~^^

나트랑에서 즐거운 여행 되시고~^^

감사합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