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것

베트남 하노이 길거리 이발소 에서 면도 해보기

by 인천학스 2024. 10. 18.


날이 좋은 아침,,,
그냥 걷다가 찾은 야외이발소(?)
머리는 한국에서 하고 왔고,,, 해서,,,
하지 못했고요,,

대신 면도 가능하 다해서,, ㅎㅎ
추억 삼아서 면도를 해봤네요,,,, ㅎㅎ


진짜 그냥
도로 옆에 길거리에 있는 이발소예요,,,,

건물 옆에 담벼락에,,, 거울 달아놓고,,
선풍기 달아놓고,,, 그리고 의자 놓고,,,

그렇게 영업하는 곳이에요,,, ㅎㅎ


머리 하다가 갑자기 비라도 오면,,,
갑자기 파라솔이라도 펴야 할 듯;;; ㅎㅎ


얼굴이 붓고 초췌해서,,,,,;;;;;
눈만 모자이크요,,, ㅎㅎㅎㅎ


제가 몸에 털이 많은 편이라서,,,
얼굴에 잔털이 많아요;; ㅎㅎ


삭삭삭 면도날소리,,, ㅎㅎ
구석구석 꼼꼼히 잘해주셨어요~~!


뒷목과 귀,,, 얼굴에 있는
털은 다 밀어주신 듯하네요,, ㅎㅎ
ㅎㅎㅎㅎㅎ


면도 가격은 3만 동이래요,,, ㅎㅎ  
기분 좋아서 팁까지 5만 동 드림,,, ㅎㅎ
ㅎㅎㅎㅎ


좌/우 깔끔하게 잘 밀아졌죠? ㅎ
ㅎㅎㅎㅎㅎ
머리도 한번 했으면 좋았을걸,, ㅎㅎ
아내가 말렸네요,,, ㅎㅎ

PS/

근데 한국 와서 베트남친구한테 물어보니,,,
머리 이발비가 3만 동
면도가 1만 동 이랍니다,,,,


ㅎㅎㅎㅎㅎ

하노이 여행에서
즐거운 추억 하나 만들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