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것

베트남 하노이 역사가 있는 커피장인이 운영하는 현지 로컬카페

by 인천학스 2024. 10. 15.
52 P. Nguyễn Du, Trần Hưng Đạo, Hai Bà Trưng, Hà Nội, 베트남


통일공원 인근에 있는 마트 가려다가,,,,
찾은 카페,,,

간판에 뭐가 많이 쓰여있음~;;;;
뭔지 모르지만 사진까지 올려놓은 거 보니,,,
사장님이 자부심이 대단하신 분  같은데,,,

알고 보니,, 역사 깊은 카페네요,,,
90년 정도 의,,, 역사를 가지고 계시네요,,,
대단합니다,,,



입구를 들어서는 순간,,,,
레드라인 안에,,,, 멋진 바이크가 딱!!
눈길이 가네요,,, ㅎㅎㅎ

그리고 그 옆으로는 사진들이 굉장히 많아요,,
카페의 역사를 찍은듯한,,, 시대별로 찍혀 있네요,,,


대단해요 ㅎㅎㅎ


그리고 또 다른 공간으로 가면,,,
여러 가지 원두와,, 커피를 만드는 기계도 있고요,,
맨 위칸에 보이는 물건들이,,,

굉장히 오랜 시간을 지나온 듯한 흔적이 보이네요,,,


옆 계단으로 올라오면,,,
2,3층으로 올라갈 수 있고요,,,

이른 아침인데,, 10시경,,
현지인들이 세 팀이나 있네요,, ㅎㅎㅎ
1층에도 1팀이 있는데,,, ㅎㅎ

진짜 베트남 사람들 커피를 즇아하나봐요,, ㅎㅎ


우리도 주문해 보았죠!! ㅎㅎ
망고주스, 밀크커피, ;;;;
1개는 기억이 안 나요;;; 이런이런,,,

암튼,,,, ㅎㅎㅎ


이렇게 주문해서 소화 좀 시키고,,,
느긋한 일요일 아침을 보내고 있습니다,, ㅎㅎ

커피맛은 잘 모르지만,,,
뭔가,,, 신뢰가 가는 느낌,, ㅎㅎ

깊은 역사를 가졌다 하니,,,
그리고 또 다른 곳과 다르게,,
직접 원두를 볶고 하니,,

커피에서 깊은 진한 맛이 나는 거 같네요!! ㅎㅎ

이렇게 현지 로컬카페를 방문해 보았어요!! ㅎㅎ
우리 가족에게 즐거운 시간이었고요!

커피를 잘 아시는 분이라면,,,
한번 정도 방문해 보심이,, ㅎㅎ

감사합니다!!^^


52 P. Nguyễn Du, Trần Hưng Đạo, Hai Bà Trưng, Hà Nội, 베트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