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것

베트남 하노이 에서 대형 수영장이 있는 5성급 서머셋 그랜드 호텔

by 인천학스 2024. 10. 9.
49 P. Hai Bà Trưng, Trần Hưng Đạo, Hoàn Kiếm, Hà Nội, 베트남



이번 베트남여행에서
2박 3일을 묵었던
”서머셋 그랜드 하노이 호텔“

⭐️⭐️⭐️⭐️⭐️  

규모도 크도, 뭐니 뭐니 해도
서머셋을 고른 이유는 ”수영장“ 이죠!


주변에 수영장이 있는 호텔중 제일큰 수영장이
있어서 선택하게 되었죠!! ㅎㅎ
아이가 워낙 수영하는 걸 좋아해서,,,

수영장, 탁구, 당구, 헬스, 테니스까지  
할 수 있는 시설이 준비되어 있고요


객실도 굉장히 커요!!
방 2개, 침대 3개, 화장실 2개,
거실, 주방이 따로 있어요,,, ㅎㅎ


그리고 다른 호텔과 틀리게,,,
특이한 게 있어요!! ㅎㅎ


정수기, 세탁기, 전자렌지,
인덕션, 오븐에,,,,
대형냉장고까지 있으며,,,,

주방에서 요리를 해 먹을 수 있는
식기 및 조리도구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펜션처럼 취사가 가능해요!! ㅎㅎ

호텔에 이런 곳은 처음이네요,,, ㅎㅎ


그리고 4층에 위치한 수영장이
유아풀 2개, 대형풀까지,,,

수심은 2미터 정도 되는 거 같아요
길이도 엄청 길고요,,, ㅎㅎ


수영장 옆에 위치한 화장실이
굉장히 깨끗하고요,,,

락커룸, 메이크업룸, 샤워장까지 있고요,,


사우나도 2개가 있어서,,,
수영하다가 이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식당도 4층에 같이 위치해 있는데요,,,
규모는 그리 크지는 않지만 많은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고요~~!!


특히나,,,

여기서 나오는 쌀국수에
매운 고추 팍팍 넣고 먹는 쌀국수 맛이
잊을 수 없네요,, ㅎㅎ

쌀국수는 진짜 찐으로 맛있어요!! ㅎㅎㅎㅎ


그리고 마지막엔 과일이죠!! ㅎㅎ
역시 과일은 동남아 과일이죠!! ㅎㅎ
맛있게 잘 먹었네요!! ㅎㅎㅎ

호텔위치는
기찻길카페거리, 야시장, 호안끼엠호수,
따이엔 맥주거리 등등

2km 내 있어서,,, 구경하면서
걸으면 충분히 이동가능합니다!! ㅎㅎ

호텔바로 옆에

호아 로 감옥박물관이 있어서,,,
아침마다 관람객으로 늘어진 긴 줄을 볼 수 있어요,,,
여기 감옥박물관도 꼭 가보세요!!! ㅎㅎ
볼거리가 많아요!! ㅎㅎㅎ

이상 하노이에서 여행 중인
인천학스였습니다!!! ㅎㅎ

하노이에서 즐거운 여행되시고,,,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