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것

베트남 하노이 코코넛커피 가 맛있는 현지카페 럭

by 인천학스 2024. 10. 8.
46 P. Hàng Da, Hàng Bông, Hoàn Kiếm, Hà Nội 111400 베트남

역시 동남아 더워요,,,,
바람이 조금 불긴 하는데,,
현재 8월 말 우기라서 낮기온 38‘c 정도,,,

식사도 했고 하니,,,
더위를 피해서 온 카페,,,


베트남카페가 대부분이 오픈형 카페인데,,
문을 열어놓고 작은 의자에 앉아서 커피 마시는,,,
그건 카페가 많은데요,,,

여기는 좀,, 달라서 오게 되었어요!! ㅎㅎ
에어컨 빵빵 밀폐형 카페,, ㅎㅎ


들어오자마자 시원함이 그대로~~!! ㅎㅎ
오랜만에 코코넛커피를 먹어보려 합니다!!


ㅎㅎㅎㅎ


메뉴판에는 아이스크림부터
주스, 커피, 등등 다양하게 있어요


코코넛커피, 망고주스, 바닐라초콜릿 아이스크림까지
3개를 시켜 보았죠!! ㅎㅎ


정말 더울 때 먹으니,,
맛이 제대로입니다!! ㅎㅎ

얼마 만에 먹는 코코넛커피인가요? ㅎㅎ
6개월?? ㅎㅎ
나트랑에서는 소금커피를 많이 먹었는데,,,

하노이엔 코코넛커피가 더 유명한 듯,,
소금커피가 메뉴에 없는 듯합니다,, ㅎㅎ


달달한 바닐라초콜릿 아이스크림에 쿠앤크까지!! ㅎㅎ
딸아이가 금방 먹어 치우네요,, ㅎㅎ


커피 마시다가 맛만 살짝 봤는데
망고맛이 찐하긴 합니다!!
완전 생과일이죠!!

역시 생과일주스는 동남아죠!! ㅎㅎ
한국에서 따라올 수 없는 맛입니다!! ㅎㅎ


이렇게 하노이에서 커피를 마시고
더위를 좀 식혀 보았네요,, ㅎㅎ

하노이 1일 차인데,,, 아직 할 게 너무 많아요!!
계속 계속 좋은 글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