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것

인천공항 탑승동 24시 롯데리아

by 인천학스 2024. 9. 27.


야간이나 새벽에 항공편을 이용하다 보면
면세점에서 이용제한이 좀 많죠?

면세점이나 식당이
24시간 운영을 하지 않다 보니,,,
조금,,,, 불편하죠?? ㅎㅎ


하지만 여기,,,

탑승동에 위치한 롯데리아와 편의점
24시간 운영을 하고 있어,,,,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24시간이라서 주문한 음식이 상당히
빨리나 와요~!! ㅎㅎ

오늘 같은 경우에는,,,, 매장에 사람들이 많아서,,,
앉을자리가 부족하네요,,, ㅎㅎㅎ

그래도 괜찮아요!!

이렇게 포장해서 게이트 앞에서 먹어도 되거든요!!


게이트 앞 의자에 테이블이 붙어있어서
먹고 쉬어도 됩니다!! ㅎ

(냄새가 날 수 있으니,,, 좀 떨어진 곳을 추천해요;;;;)


리아더블버거세트를 한번 먹어봐요!! ㅎㅎㅎ
음~~~!! 당연히 맛있죠!!! ㅎㅎㅎ

이렇게 잘 먹고,,,, 쓰레기 치우고,,,,,,
조금 휴식을 갖다가,,,, 탑승!!!! ㅎㅎㅎ

즐거운 여행!!!
잘 다녀올게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