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것

베트남 하노이 한국인이 많이 찾는 친절한 환전소

by 인천학스 2024. 9. 28.


하노이에 도착해서 호텔에 짐을 놓고
첫 번째로 방문한 장소죠!! ㅎㅎ

하노이에서 즐기려면 환전을 해야 하는데,,,
처음부터 한국에서 필요한 달러만 조금 환전해 오고
나머지는 한국돈으로 그냥 가져왔어요;;;



호텔에서 그리 멀지 않아서
시내구경할 겸 해서 걸어서 왔는데요

위치는
구시가지(36 거리)에 있어요!!

안으로 들어가면
베트남 노랫소리와 함께
인상 좋으신 사장님이
웃으면서 계산기를 보여줘요~~!


한국사람뿐만 아니라
인도, 서양 사람들도 많이 방문해요~!

줄이 길게 늘어진 건 아닌데,,,
사람이 줄줄이 들아가네요~!! ㅎㅎ
(나름 유명한 환전소 인가 봐요!)


일단 간단히 쓸 것 정도만 환전하고,,,
추가환전을 하기로 했어요!! ㅎ

이날 조금 작은 단위로 환전을 많이 할걸 그랬어요,,,
상인들에게 대부분,,, 큰 단위의 지폐를 주니 좀,,,
난감해하는 듯했어요;;;

(다음번에는 그렇게 하려고요!!)


마지막에 돈확인하고 나올 때

사장님이 명함을 하나 주시죠!! ㅎㅎㅎ
그래서 필요할 거 같아서,, 따로 챙겨 놓았죠! ㅎㅎ

이렇게 환전소에서 환전을 했으니!!
이제 제대로 하노이를 즐겨보려 합니다!!!

모두 즐거운 여행되시고요!!!
감사합니다!! ㅎㅎ

130 P. Hàng Bạc, Hàng Buồm, Hoàn Kiếm, Hà Nội, 베트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