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

숭의동 ”한미정 남원추어탕“ 건강을 맛보다

by 인천학스 2024. 7. 12.
인주대로 51 더스테이 프라임월드


퇴근 후
추어탕이 생각나서 찾아와 보았어요~!!


얼큰 추어탕 2개를 주문해 보아요~!!
ㅎㅎ 퇴근 후 라서,,, 배가 엄청 고파요~!!


조금 늦은 저녁시간인데도
식사를 하시는 분들이 계세요~~^^


기본으로 나오는 밑반찬!!
새우튀김에 편육도 나와요^^

편육은 본능적으로 사진 찍기 전에 먹어 버려서;;:
사진이 없네요;;; 맛있는데,,,,;;


방금 튀긴 새우~!! (뜨거워 뜨거워)
호호 불어 먹어 보니~!!

맛있어!! 너~~~ 무 맛있어요~! ㅎㅎ
1 개인게 아쉬움~! ㅎㅎ


그리고 고추된장범벅? 무침?
이것도 된장맛이 맛있어요!! ㅎㅎ
김치도 맛있고!!

돌솥밥에 추어탕이 나왔죠!! ㅎㅎ

보글보글 끓는 추어탕
뚝배기에 밥을 말아서 한 숟가락 떠 보아요~!
ㅎㅎㅎ 맛있어!!

배추김치랑도 궁합이 엄청 잘 맞아요!! ㅎㅎ
냠냠냠~~~!


뜨거운 뚝배기 호호 불면서 다 먹으면~!
남든 돌솥에 물을 부어서
숭늉을 먹어야 마무리죠!! ㅎㅎ
숭늉까지 맛있어!! ㅎㅎ


한 뚝배기 하고 나니 배가 불러서,,,,
너무 기분이 좋아요~! ㅎㅎㅎㅎ

남김 없니 잘 먹었습니다!! ㅎㅎ
계산하고 가려니
사장님께서 주방에서 손을 흔들어 주시네요~!^^

사장님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