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

24시 즉석 메밀우동 “오목골” 인천맛집

by 인천학스 2024. 7. 10.
숭의동 88-1 오목골즉석메밀우동

오목골! 인천사람이라면 거의 다 아실 듯!
24시간 운영하며 야간에 손님이 더 많은 듯하네요!



12시가 다 되어가는데도 주차장이 만차예요~! ㅎ
이날 비가 와서 더 많을 수도(?) ㅎㅎ

여러 맛집 TV프로에도 방송이 나온 인정받은 맛집!!



메밀과 밀가루가 있어요!!
전 메밀이 좋아요~! ㅎㅎ

그리고 계란말이 김밥의 원조 라고 할 수 있죠!!
모든 메뉴의 세트라고 하죠!! ㅎㅎㅎ



메밀가락국수, 밀가루가락국수 이렇게 시켜봤어요!! ㅎㅎ
여기에다 튀김건더기를 좀 더 넣어주고!!

맛있게 먹으면 되죠!! ㅎㅎ


한 그릇씩! 뚝딱 해치우고!! ㅎㅎ
배부르게 먹었네요!! ㅎㅎ

사리 1회 추가 공짜요!! (ㄱㅅㄱㅅ)

근데 기본도 양이 많아서,,,
추가사리는 먹어 본 적이 없네요~~!!


마지막엔!!
아이스크림이죠!! ㅎㅎ

아쉽게도 바닐라맛만 이네욥!!! 흡흡!!

난 딸기맛이 좋은데~~!!!!

오목골 24시 영업이니!!
언제든 들려서 맛있게 드시고 가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