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

전라도 여행 목포 대표 디저트 “쑥꿀레”

by 인천학스 2024. 7. 3.
전남 목포시 미항로 135


“나 혼자 산다” 프로에서
목포의 딸 박나래 씨가 소개한
목포 디저트 쑥꿀레입니다~~~!


평화광장점을 찾았는데요!!
맞아요!! 박나래 씨가 방문한 그곳!!
ㅎㅎㅎ


근데,,,,, 4시 정도 되었는데;;;;
영업종료라니,,,,!!!
이런,,, 이런,,,,,🥹

근데,,,, 다행히,,,,
포장은 된다 하시네요~!! ㅎㅎ


포장을 열심히 준비 중이신 사장님!!
목포까지 왔는데,,,, 못 먹으면 억울하죠,,,ㅎ



쑥꿀레 말고도 비빔밥, 국수, 떡볶이 등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고 있었네요~!!ㅎ

실내는 밖에서 보는 거랑 달리
넓고 테이블도 많네요~!!


짜~ 짠!! ㅎㅎ
드디어 쑥꿀레 포장!!

1개당 6000원~!
포장은 2개부터 가능이요!! ㅎㅎ


급한 대로(?) 포장해 온 쑥꿀레를,,,
차에서 맛보았습니다~!!

(날씨 좋은데~! 밖이 너무 더워서;;;)


숟가락으로 떠서 먹어보았습니다~! ㅎㅎ
달달 하면서 떡을 먹는듯한….

음… 새로운 맛!!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ㅎ
(제가 떡을 좋아해서!!)


그래도 이렇게 라도
맛을 보았어 좋았습니다!! ㅎㅎ

목포에 오시면!!
꼭!!!

쑥꿀레 한 그릇 맛보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