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

용현동 가성비 맛집 삼겹살 2탄 금호3차 상가 “이가돈”

by 인천학스 2024. 6. 14.


진짜 많이 지나다니는 길이에요~!
간판도, 상호도 알고 있는데,,,

방문은 처음이라,,, ㅎㅎ

날씨 좋고 하니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곳인걸
알고 방문해 보았죠~! ㅎㅎ
(야외는 예약이 있어서,,, 실내로,,)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아요~!
요즘 삼겹살값 올랐다 하는데도~!

첫 주문은 5인분부터 라는 문구가 보이죠!!
기본 5인분은 깔고 가야죠!! ㅎㅎ



밑반찬도 다양하게 나오네요~!!


너무 더웠는데~!
시~~~ 원한 오이냉국이 나왔어요!! ㅎ
새콤새콤 하니 맛이 좋아요~^^


새송이버섯이랑 양파랑~!
파슬리 가루에 삼겸살이 나왔죠~!! ㅎㅎ



김치와 같이 불판에 올려서~!!
(한쪽이 익을 때까지 뒤집으면 안돼요!!)



이렇게 야채와 파채가 나왔죠!! ㅎ
(파채 맛있어요~!! 3번은 리필하죠!!)

사진은 없는데~! 계란프라이를 해주시네요!! ㅎ

아이들이 있어서 나온 줄 알았는데~!
어른 것도 해서 인원수만큼 주셔요!! ㅎㅎ

서비스 좋아요~!!

이렇게 용현동에 숨은 맛집들이 많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