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

호치민 반미 맛집 “반미362” 행담도휴게소점

by 인천학스 2024. 6. 12.


행담도휴게소엔 정말 먹거리가 많이 있는데요
휴게소에 반미가 있는 곳은 많지 않아요~!

여기 행담도에는 “호찌민의 반미” 맛집이 있다 해서
방문했네요~!



국내에 몇 안 되는 반미 체인점인데요
“반미 362”입니다~! ㅎㅎ


메뉴는 4가지입니다

그 외 커피와 주스
세트메뉴 구성도  있고요


십원빵과 탕후루도 같이 판매하고 있네요 ㅎ



불고기와 스파이시를 하나씩 먹어 봅니다~! ㅎㅎ
예전에 베트남에서 먹었던 느낌 그대로~!!ㅎㅎ

맛있네요!! ㅎㅎ

행담도휴게소에 오시면
맛있는 호찌민 반미 한번 드셔보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

충남 당진시 서해안고속도로 27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