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

주안동 마나리삼겹살 맛집“상구네 솥뚜껑심겸살” 주안점

by 인천학스 2024. 6. 5.


지나가다 알게 된 식당!
토요일 낮에 사람들이 많길래,,,
눈이 감,,, 다들 열심히 고기를 드시길래,,,



걸어서 구월동 다녀오다 방문!! ㅎ
“상구네 ” 이게 브랜드 인가 봐요!! ㅎ
우리가 갔을 땐 식사 시간이 지난 후여서
사람들은 다 빠졌네요~! ㅎㅎ



기본 솥뚜껑에~!!
문경에서 키운 돼지라고 하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미나리와 함께!!
나오는데 예전에 미나리삼겹살을 맛있게
먹은 적이 있는데,,,, 역시나
삼겹살엔 미나리가 최고네요!! ㅎ



노릇노릇 구운 삼겹살에
미나리와 야채를 넣고 쌈을 싸 먹으면
엄청 맛이~!! 최고네요!! ㅎㅎ



고기를 어느 정도 먹고 볶음밥에 물냉 하나 시키고! ㅎ
볶음밥이 노릇노릇 누룽지가 생길 때까지 구운 다음
먹으면 맛있죠~~! ㅎㅎㅎ (캬~~~!!!!)



이렇게 먹고 냉면으로 마무리!! ㅎㅎ
저녁엔 사람들이 진짜 많을 거 같아요!! ㅎ

고기도 맛이 있고!!
기본메뉴들도 맛이 괜찮아요!! ㅎㅎ

잘 먹고 가요!! ㅎㅎ


주안동 844-46 1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