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

옥련동 분식맛집“나눔분식”2탄

by 인천학스 2024. 6. 5.


옥련동 나눔 분식 2탄 ㅎㅎ
재방문했습니다~!
지난번엔 운동하다가 방문해서
떡꼬치랑 피카추만 먹었는데요~!! ㅎ



김밥, 튀김범벅, 떡꼬치, 피카추, 그리고
저거 뭐라고 하지,,,?
(맨 밑에 사진 참고해 주세요…)

그리고 불고기버거 3개는 포장해서 왔네요!! ㅎ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고!!
든든히 채우고 가요!!

가끔 생각이 날 거 같아요~!! ㅎ
그때마다 와야지~! ㅎㅎ


이게 무슨 튀김인지 아시는분? ㅎㅎ
꾸이맨 구운 거 같은데;;;
이름이 뭔지,,,,, 모르겠어요,,,

옥련동 나눔 분식에서 잘 먹고 가요!!ㅎㅎㅎ
옛날분식 생각나시면 방문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