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

용현동 가성비 맛집 “장터삼겹살” 저렴한데 맛도 좋아요!! ㅎㅎ

by 인천학스 2024. 6. 11.


용현동 토지금고에 위치한 장터 삼겹살
실내는 넓어요 단체도 가능하고요!
단 원형테이블 이런 거죠~!!



삼겹살 종류가 4가지가 있네요~!!
삼겹살과 녹차삼겹살을 먹어 보았어요~! ㅎ



솥뚜껑 불판에다 구워 먹어요~!! ㅎ


생삼겹살과 녹차가루가 올라간 녹차 삼겹살~!
입에 들어가면 맛을 쉽게 구별이 안돼요,,, ㅎㅎㅎ
(먹기 바빴죠,,,;;)



솥뚜껑에 김치도 올리고 마늘, 양파도 올리고
고기도 먹기 좋게 잘라서 먹어 보아요~!! ㅎ
(삼겹살엔 볶은 김치죠!! ㅎ)



된장찌개에 청양고추 넣고 먹으면
공깃밥 하나 뚝딱 하죠!!

가격도 저렴하고 고기질도 좋아서
삼겹살 하면 장터삼겹살이죠!!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인천 미추홀구 낙섬서로18번길 2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