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것

의정부 “제일시장” 에 가보아요~!!

by 인천학스 2024. 7. 10.
의정부동 154-8

의정부 제일시장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ㅎㅎ
주차도 쉽게 주차했고요!!

시장이 상당히 크네요!!
시장도 크지만 시장밖에도 많은 상점들이 있어요~!!


상점들이 잘 정리되어 있어요~!!!
분식, 수입, 야채, 과일 등 분류가 잘되어 있고요!!

ㅕ지하에도 곱창식당이 모여있네요!! ㅎㅎ


먹거리, 볼거리가 많아서 보고 또 보고!!
주말이라 사람들도 많고요~!!

재래시장에서는 먹는 재미가 있죠!! ㅎㅎ


출출해서 떡볶이와 순대, 튀김을 먹어보죠!! ㅎㅎ
스마일분식!!
사장님이 웃음이 너무 이뻐서 자리 잡았어요!! ㅎㅎ


가격도 합리적이고!! 양도 푸짐해요!!

밀떡, 쌀떡이 있고요~!!
엄청 매워 보이는데 ㅎㅎㅎ

전혀~~ 맵지 않아요~!! ㅎㅎ

튀김이랑 순대랑 버무려서 배불리
맛있게 먹고~  왔어요!! ㅎㅎ



분식집에서 1시간 주차 할인권을 주셨어요!! ㅎㅎ
시장구경하고~ 여기에 치킨골목도 있다 해요~!!

다음엔 치킨골목에서 맛 좀 봐야겠어요~!
주변에 로데오거리, 부대찌개 거리도 있어
볼거리가 많아요^^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