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것

전라도여행 전주한옥마을 “전망대 카페” 방문

by 인천학스 2024. 7. 2.


전주 “한옥마을” 입구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안내소 바로 앞에 보이는
이쁜 건물이 하나 있습니다~!!

한옥마을 전망대카페 ~ ㅎㅎ

한번 들어가 보죠!!


3층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바로 카페 입구입니다~!!


실내에도 이렇게 이쁘게 감성적인
인테리어를 해 놓으셨어요~! ㅎㅎ



야외에도 잘 만들어 놓았고요~!
낮이라,,,, 더워서 사람은 없네요~~ㅎ
모두 에어컨이 있는 실내에 있어요~!

노을 지는 저녁시간엔 감성적으로
이쁘고, 시원할 거 같습니다~!!



여기는 옥상 전망대에서 바라본 야외입니다~!
옥상 전망대엔 딱히;;; 뭐가 없어요~ ㅎㅎ

그냥 경치 정도만 볼 정도인데
야경은 이쁠 거 같아요~!!^^


가족들이랑 이렇게 차 한잔하고 쉬다 갑니다~!
이렇게 전주에서 좋은 추억 만들었네요~!^^

다시 방문하고 싶은 전주!!

다음에 또 올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