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것

전라도 여행 “진도 쏠비치” 를 가다!!

by 인천학스 2024. 7. 3.


전라도 여행에
목적지 “진도 쏠비치”에 도착했습니다!!

아침 6시에 인천에서 출발하여
전주, 목포를 방문하고

저녁 6시에 체크인했네요!!


우리 가족은 C동에 짐을 풀고,,
경치를 보러 나가 보았어요~!

이제 곧 어두워지려고 하네요~!!ㅎ



건물들도 이쁘고,,,
조명도 너무 이쁘게 잘해 놓았어요~!! ㅎ



바다가 바로 옆에서 있어서
어딜 가든 바다가 보이고,,
파도 소리도 들려서,,

멀리까지 온 보람이 있네요!! ㅎ
시원한 바닷바람이 피로를 풀어주는 듯,,,

(500km… 고생했엉!)


건물밑 해안가 쪽으로는
산책로가 잘 되어 있어서
아침, 저녁으로 산책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점점 어두워지면서 건물들이
이쁜 빛을 내고 있네요~
(실제로 보면 감탄~~! ㅎㅎ)


건물은 A ~ D동까지 있고요
입구 바로 앞에 “웰컴센터” 에서
체크인을 할 수 있어요


웰컴센터 1층 로비입니다
지하 1층엔 마트, 오락실, 호프, 등 있고
지하 2층엔 사우나, 풀장이 있어요


웰컴센터 지하에 통로가 있어서 멀리 있는
다른 건물도 이동이 가능해요!

비가 오거나 추운 겨울에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겠네요!! ㅎ


방 2개에, 침대 3개이고요
에어컨 2대, 화장실 2개
취사가능한 방이에요~! ㅎ


야외에서 보이는 인피니티 풀장입니다
(이른 아침이라 아직 사람이 없어요,,)


산책로에서 보이는 진도 앞바다입니다!
위치가 좋아서 사진 찍기도 좋아요~!
날씨까지 좋아서 더더욱 이쁘네요!! ㅎ



야경이 너무 이쁩니다~!!

2박 3일 진도 쏠비치에서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고 가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