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것

홍대에 작은베트남 카페 반마이

by 인천학스 2024. 8. 27.
서교동 368-37


홍대와 어울리는 건물이에요!
건물이 이쁘네요!!!

여기 1층엔 홍대에 작은 베트남,,,
”카페 반마이“가 있죠!!


야자수가 멀리서도 보이네요~!
그리고 익숙한 베트남 글씨,, ㅎㅎ


건물인테리어가 베트남에 온듯한,, ㅎㅎ
실내는 더욱더 베트남이죠!!

이날 날씨도 38도 정도라,,
완전히 열대야라서 더욱 베트남
생각이 나네요!


코코넛커피와 반마이커피를 주문했죠~!
이날 너무 덥고,

아내가 갑자기 코코넛커피가 먹고 싶다 해서
찾아서,,, 걸어서 왔네요~! ㅎㅎ


인테리어도 참 베트남에 온 것처럼 잘해 놓았어요!
베트남 감성 그대로,,, 이 옮겨 놓은 듯,,


베트남신문과,, 베트남 정글모자 ㅎㅎㅎ
그리고 테이블과 의자도 모두 베트남을
생각나게 하네요~!


인테리어가 특색 있어서 여러 장 찍어 보았어요~!
오랜만에 보는 필름사진,,,


캔통조림과 커피포장박스 하나하나가
감성을 자극하네요,, ㅎㅎ


이렇게 감성에 빠져있는 동안에
커피가 나왔네요!! ㅎㅎ


베트남에서 먹어본 그 느낌,, ㅎㅎ
달달 하면서도 시원한~ 맛있어요!!


베트남을 느끼고 싶다면,,,,
코코넛커피가 생각난다면

여기 “카페 반마이” 에서 느껴보세요!! ㅎㅎ
오늘 하루도!! 즐겁게!! 즐기시고!!

감사합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